프로그램 이용 안내문

안녕하세요. 강남장애인복지관입니다.

먼저 우리 복지관을 이용해주심에 감사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강남장애인복지관이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이용인의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기존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에 관한 안내사항을 공지하오니 살펴 봐주시길 바랍니다.

복지관 이용 시 전염성 질환, 성희롱, 타인과의 갈등을 유발하는 등 프로그램 진행에 어려움을 초래 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용 수납선납(전월 30일까지)이며, 2개월 이상 미납 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수납은 25일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프로그램 환불 시 남은 수업이 총 수업의 50% 미만일 경우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프로그램 결석 사유 중 공적 행사 참여 증빙 시 환불 및 이월이 가능하며, 건강상의 이유로는 진료확인서 또는 당일 처방전 첨부 시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사유로는 환불 및 이월이 불가합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장애 유형, 나이, 거주지(강남구) 대상으로 우선권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운영은 최소인원 참여 시 진행될 수 있으며 인원 미달(정원의 50%미만)로 인해 부득이하게 폐강될 수도 있습니다.

복지관 프로그램실 및 기물은 복지관 소유임으로 임의로 사용이 불가하며, 기물파손 등 발생 시 이용인에게 책임을 물을 수도 있습니다.

본 안내문은 강남장애인복지관 교육서비스 이용지침, 서비스 이용료 지침에 따르며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으로 문의(02-560-8231,8260) 주시기 바랍니다.

2023. 02. 03.

강 남 장 애 인 복 지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