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아티스트 예술특강 흙 위로 그리는 내면의 그림을 마치며

20237, 2022년 한양여대와의 업무협약 이후 연속사업으로 진행된 장애예술인 대상 예술특강이 의미 있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강남장애인복지관은 2009년부터 지금까지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문화예술서비스를 통해 경험적 근거를 축적하며 전문적으로 활동하는 장애예술인의 지속적인 예술적 역량 강화가 가져 올 영향력의 크기를 알고있습니다. 이와 같은 방향성은 한양여자대학교와의 업무협업으로 더욱 큰 시너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년 연속사업으로 진행된 본 기관의 공예 분야 예술특강은 장애예술인의 작품활동이 페인팅 작업으로 귀결되는 현 시점, 참여자들의 작품활동에 매체 확장의 가능성을 제시하였고, 특강에 참여한 장애예술인들은 예술적 영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추후 우리의 아티스트들이 받은 영감의 발현 시점에 대해 정확히는 알수 없겠으나, 해당 정보들은 자연스레 그들의 감각에 축적되어 예술가로서 나아갈 힘이 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그들의 발전된 작품활동은 지역사회와 공유 되어 공적 가치를 형성 할 것입니다.

강남장애인복지관은 흙위로 그리는 내면의 그림을 통해 장애예술인이의 작품활동에 다양한 방향성을 확인하고, 다음 단계를 준비합니다.

장애인 대상 전문 예술교육환경의 한계지점이 분명한 현 시대의 문제들을 공감하여 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해주신 한양여자대학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강남장애인복지관과 한양여자대학교는 장애예술인의 작품활동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시각예술분야 장애인 대상 예술프로젝트 협업문의 | 02 5608251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예술특강 진행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INSTAGRAM activeart_v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