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장애인복지관 6월 기획전시 : ‘우리가족 사랑愛’ 전시
강남장애인복지관(관장 허명환, 이하 강남장복)의 6월 기획전시 ‘우리가족 사랑愛’ 전시가 강남구민회관 1층 전시실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전시는 지난 달 강남장복이 개최한 ‘2016 강남장애인복지관 나의 사랑 나의 가족 미술대회’에서 수상한 작품들을 전시하게 되었다. 전시를 기획한 강남장복 시각예술팀 최유정 담당자는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을 주제로 개최한 지난 미술대회에서 많은 장애인들이 아름다운 가족 사랑의 작품들을 보여주었기에 이를 많은 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전시회가 필요했다고 한다.
더불어 이번 전시는 장애아티스트들의 사랑이 담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며,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처럼 강남장애인복지관은 지속적으로 기획전시를 개최하며 문화예술특화복지관으로써 장애 아동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시각예술분야의 작가 성장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발달장애에 국한되지 않은 전 장애에서 재능 있는 작가의 창작활동을 집중적으로 지원하며 액티브아트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강남장복의 2016 기획전시 ‘우리가족 사랑愛’ 전시는 6월 7일부터 11일까지 강남구민회관 1층 전시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