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훈 의원 “나보다 더 필요한 사람에게”

 

배달 온 추석 선물 강남 장애인복지관에 전달

김태구 기자 ktae9@daum.net2015.09.24 18:22:18

 

▲김종훈 의원(새누리당· 사진 왼쪽)이 24일 추석을 맞아 의원회관과 자택 등으로 배달된 추석선물을 모아 구립 강남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고 있다.

[폴리뉴스 김태구 기자] “선물은 마음...꼭 필요한 사람에게 전달돼야”

 

 

2015 국정감사 새누리당 우수의원으로 선정된 김종훈 의원이 바쁜 국감일정에도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듯한 마음을 전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김종훈 의원(새누리당, 서울강남을)은 24일 추석을 맞아 의원회관과 자택 등으로 배달된 추석선물을 모아 구립 강남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김 의원은 “보내주신 분들의 고마운 마음을 거절하기도 어렵고 우리 농·축·수산물의 경우 소비 촉진의 의미도 있어서 선물은 받았다”며 “이를 의미 있게 활용하는 방안을 신중히 생각한 끝에 공직선거법에서 장애인복지시설에 의연금품·구호금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떠올라 구립 강남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앞서 지난 7일 여당 초·재선 의원 모임인 ‘아침소리’ 회의에서 “이번 추석에 선물을 보내주면 마음만 받겠다고 선언 해보자”는 제안한 바 있다.

 

출처 : 시사1번지 폴리뉴스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249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