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가 잦아들면서 온라인 상의 활동들이 대면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몇 년만에 외부 활동을 개시하게 되면서 많은 아동과 청소년들이 어려움을 경험할 거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아동,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서, 사이쉼에서 코로나19 이후의 시기를 잘 대처하기 위한 정보를 담은 리플렛을 발간했습니다. 코로나 이후의 시기에 경험할 수 있는, 신체적인 피로나 대인관계의 어려움, 무기력에 관한 정보를 담은 이 리플렛은, 이번 5-6월에 진행된 2022 학교 정신건강캠페인에서 강남구 관내 20여개교에 전달되었습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학교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이후 시기를 잘 지내고 싶은 모두를 위하여 사이쉼에서 리플렛 원본을 올립니다. 

각 그림 파일이 본문에 포함되어 있으며, 리플렛 원본도 가장 아래에 첨부되어 있으니 필요하면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기관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모쪼록 리플렛이 코로나19 이후의 시기를 이겨나가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11.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22.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33.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44.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55.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66.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77.jpg

한페이지씩_사이쉼 8p 리플렛-88.jpg
공공누리 제4유형 마크.gif  
강남구청소년심리지원센터 사이쉼의 자료는 저작권법 제24조의2(공공저작물의 자유이용)에 따라 별도의 이용허락 없이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공공누리 제 4유형(상업적 이용 및 변경 금지)에 해당하니, 해당 이용조건의 범위 안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