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청소년심리지원센터 사이쉼이 대치동 학원가에 자리를 잡은지 벌써일년이 되었습니다.
사이쉼의 일년을 기념하여, 사이터 곳곳에서 강남구 아동, 청소년 여러분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사이쉼에서는 심리 전문가와 함께 심층적인 성격 유형을 파악하는 성격 검사를 통한 자기 이해 프로그램
방문객에게 힘이 되는 격려와 위로의 한 마디를 자유롭게 적고 공유하는 방명록 꾸미고 선물받기,
퀴즈 풀기, 사이터 이용하기 등의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기념품을 주는 ‘사이터 한바퀴’ 이벤트가 운영돼요!
한 살을 맞이한 사이쉼에서 즐겁게, 재미있게, 편안하게 놀다 가세요 :) 👍

✔ 언제? 2022년 5월 2일 ~ 8월 31일

✔ 누가? 청소년심리지원센터 사이쉼을 방문하는 아동, 청소년 누구나

✔ 어디서? 청소년심리지원센터 사이쉼 2층 사이터

✔ 어떻게? 
    1. '다같이 돌자, 사이터 한바퀴' 이벤트: 사이터 곳곳을 돌아다니며 총 5개의 퀘스트를 깨고 선물을 받는다.
    2. '우리에게 힘이 되는 위로와 격려' 이벤트: 사이쉼에게 전하고 싶은 말, 위로가 되는 말 등등 자유롭게 방명록을 꾸미고 선물을 받는다.
    3. 심층 성격검사를 통한 자기이해하기 : 직접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신청한 후 예약일에 사이쉼에서 성격 검사와 상담을 받는다.
       ※ 성격검사 이벤트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신청 가능. 전화/인터넷 예약은 불가하며, 방문 신청만 가능하며, 7/31까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