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이ㅇㅇ 강사의 모르쇠 행동은..그 강사와 말 맞춘 회원조차도 당연히 그 강사를 우습게 보는 행동..시간이 지나면 다 드러나는 일을 이ㅇㅇ강사는 창피한 줄도 모르고 모르쇠로..? 출강하는 대학도 없으면서 출강한다고 한 거짓말 다 드러났습니다..!코로나가 한창일 때 거리두기는 커녕 열 명이 더 되는 회원들을 겹겹이 바짝 붙여 수업 진행..그 당시 뭔가 정상이 아닌 강사라 생각하였고..완전 개판 직전수업 진행에 또 놀랐고 핸드폰은 수시로 아주 편하게 집중하고..게다가 선생이라면 중립을 지켜야 하는데 일부 회원의 아주 하찮은 친절에 편애하는 행동이 확연히 드러나는 그런 자질 부족 강사입니다..위 문제들은 엄연히 문제시되는 큰 사항인데도 이곳 시니어 플라자에서는 별 대수롭지않게 다루는 사무실 업무에 큰 실망을 하였고 이런 기회로 강사 교체를 해서 회원들에게 더 나은 수업을 제공하여야 하는데..이곳 시니어 플라자에서는 모든 회원을 노인네들이라 우습게 보는 처사라 생각합니다..수채화 이ㅇㅇ 강사는 분명히 교체가 필요한 선생임은 분명합니다..!!
어느 기관에서 촌지받은 강사를 묵인하던가요..?????? 어느 기관에서 대학 출강하지도 않으면서 출강한다고 거짓말 하는 강사를 묵인하던가요..????? 어느 곳에서 그런 엉터리 업무를 보는지 저에게 알려주세요..!!!!!!
이ㅇㅇ강사는 스스로 물러나야 하는 상황인데도 무슨 싸이코같은 배짱으로 버티는지요..?회원들조차도 그러한 행동을 어떻게 생각할까요..? 당연히 우습게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