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상담, 주민간담회 등을 통해 노인복지서비스 이용 욕구 및 고충 해소를 돕습니다.
누가 참여할 수있나요?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나요?
| 구분 |
내용 |
| 회원가입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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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 상담 |
- 복지관 이용 및 고충 및 개선사항 접수 ⋅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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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민간담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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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화프로그램 |
- 웰다잉(Well-dying) 프로그램, 1·3세대 원예치료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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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신청하나요?
| 구분 |
내용 |
| 회원가입상담 |
- 회원신청서 작성(주민등록등본 지참 / 지하1층 사무실)
- 회원증 발급(1주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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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자상담 |
- 이용 및 불편사항 상담(내방, 홈페이지, 건의함 등)
- 민원처리
- 진행과정 및 처리결과 통보 또는 공지(14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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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민간담회 |
- 간담회 공지
- 간담회 참여
- 건의사항 처리(14일 이내)
- 결과 게시(홈페이지, 게시판 / 7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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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화프로그램 |
- 홍보
- 접수
- 선정 및 대기자 명단 발표
- 프로그램 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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