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명 :  세실아트홀         

1. 우리 공연장은 어떻게 설립되었나요?(설립취지)

소극장 운동과 Classic 음악의 토착화를 위해 1994년 건물 신축시부터 계획되어 설립되었습니다.

2. 공연장의 특색은 무엇인가요?

소규모의 전통적인 음악회는 물론 다양한 형태의 공연 (:미술과 결합, 참여하는 공연, 해설이 있는 공연 등) 또는 대가들의 master class, 음악감상회, 합창연습, Opera 연습 등 여러 형태를 소화하며 녹음과 영상제작의 기능도 소화합니다.

3. 우리 공연장의 추구하는바가 있을까요?

추구하는 바는 이미 세계적인 언어가 된 Classic 음악을 토착화하고, 더욱 접근성을 개선하고 관객과 소통하며 그 정신을 향유하며 예술혼이 꺼지지 않도록 하는데 있습니다.

4.공연장에서 지금까지 공연된 공연과 앞으로 이루어질 공연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성악 및 기악공연 등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온라인 음악회, 연주자 후원의 밤, 체계적인 해설로 접근하는 고전 음악 감상회 등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5. 공연장의 시설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분장실과 중앙제어실 및 녹음실, 10여개의 연습실, 최신조명과 음향, 영상장비 등이 있습니다.

6. 공연장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그리고 유의 사항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후 staff 회의를 통해 세부진행을 상의하고 준비하게 됩니다.

7. 공연장으로 찾아 가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강남의 中心 압구정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7-8분 거리에 있습니다. 구현대 Apt 맞은편의 이면도로에 위치하여 지역사회의 소극장 문화 활동을 위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웹]DSC_0492.jpg

[웹]DSC_0526.jpg세실 약도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