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beth Yerin Shim 심예린
< 15 >


■전시 개요


 - 전시 장소: UARTSPACE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71길 10, 2F)

 - 전시 기간: 2022년 3월 24일 목요일 - 2022년 4월 16일 토요일

 - 오픈 시간:  화~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11시 - 오후 6시
-------------- -일, 월요일 공휴일 휴관

 
 - 전시 문의: 02-544-8585



■전시 소개
 

 유아트스페이스에서는 2022년 3월 24일부터 4월 16일까지 심예린의 개인전 ‘15’를 개최한다.

전시 제목 ‘15‘는 작가가 반려묘 ‘하와이’를 입양한 이후 함께 동고동락한 기간을 뜻한다.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한 작가는 하와이와 함께 한 각 연도를 나타내는 15점의 평면 작업 위에 QR코드를 통해 증강현실(AR)이미지를 입혀 작품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반려묘와 함께한 15년간의 일대기는 가상공간안에서 각 작품마다 다양한 형태로 펼쳐지며 작품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다사다난했던 시간들을 언제나 함께 했던 하와이는 작가의 페르소나로 이번 전시의 주인공이 되었다.


■작가 소개

 

Elizabeth Yerin Shim 심예린

 심예린 작가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하고 도미하여 스쿨 오브 비주얼 아트에서 컴퓨터 아트예일대학교에서 그래픽 디자인 석사

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 박사현재 연세대학교 디자인예술학부 시각디자인학 전공 조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갤러리 소개

 

UARTSPACE 유아트스페이스
 유아트스페이스는 현대미술 (Modern & Contemporary Art) 작가들을 소개하고 있으며, 개인전과 기획전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국내 활동 작가 소개를 지향하며, 주요 중진작가 뿐만 아니라 신진작가 전시지원을 통하여 신진작가들에게도 전시기회 제공 및 미술시장에 발돋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체 기획전과 협력 전시, 교육프로그램과 아트딜러 프로그램 등 전시연계 및 전문인력 양성프로그램을 기획, 개최하여 현대미술 (MODERN & CONTEMPORARY)을 대중에게 알리는 데에도 힘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