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커뮤니티 센타 체육강좌를 이용하는 이용자입니다.
미성년 자녀도 함께 있용하고 있는데요
강남구통합예약 사이트에서 재수강 등록시 성인은 행정감면서비스가 바로 적용이 되지만,
미성년 자녀의 경우 매월 재수강 등록시 센타 방문하여 (수강신청서, 1개월 이내 주민등록 등본,다둥이카드)등의 서류 제출을 요구합니다.
할인혜택을 받지 않을 경우 사이트에서 재등록 결제가 가능하구요
형식적으로는 할인혜택 서비스가 있지만 실질적으로는 매번 방문하여 해당 서류를 제출해야 하니 불편하고 번거로워 이용하기 짜증나게 만드네요
할인 받는 수강자는 불편하게 하여 스스로 이용을 포기하게 만들어 비할인 수강자만 접수 받으려는 의도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최초 이용시 해당 서류를 다 확인하고 또 다둥이 카드에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이 다 기재되어있음에도 매월 같은 서류를 일일이 다제출하라고 하는 것은 너무 비효율적이고 불편하게 만드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다른 곳(에:시립수서청소년센다)의 경우 장기 이용자의 경우 매년 1월에 해당 서류의 사본을 1회만 제출하면 인터넷 사이트에서 바로 감면서비스가 처리되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성인만 되고 미성년의 경우 예약사이트에서 바로 감면서비스 처리가 안되는 합당한 이유가 있는지 궁급합니다.
센타 사무실에 문의하면 규정이 그렇다고 딱 잘라 말하네요
미성년 자녀도 강남구통합예약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이 되오니 행정감면 서비스도 성인 처럼 바로 적용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