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폼 "신청하기"





12. 18(일) 오전 11시/
#움직임 워크숍

얇고 흰것의 사이코메트리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감각해보자. 공기는 귀가 되고, 귀는 눈이 된다.





 

12. 18(일) 오후 2시/

#현대무용 감상

오픈레터(2022)
40min


같은 듯 다르게 돌아가는 일상의 공간 안에서 어떻게 서로 관계 맺고 일상을 바라봐야 할까?



정지혜는 상반되는 개념이 공존하며 나타나는 패러독스에 흥미를 가지고 움직임과 연결 해본다. 최근에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작업에 참여하였고, 자연과 인공의 관계성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12. 18(일) 오후 4시/12. 19(월) 오전 10시 

STRONGER THAN COFFEE
COFFEE DOCUMENTARY SCREENING

 

매일 마시는 일상 속의 커피, 그 커피가 누구에 의해 만들어지고

어떤 여정을 통해 우리에게 오게 되었는지 깊게 탐험하는 시간
.

농장주가 보내어준 커피를 마시며, 여성 농부가 직접 찍은 다큐멘터리 시리즈 영상을 보며
그 여정에 함께 떠납니다
.

이 시간을 통해 나의 일상 속에 자리 잡힌 커피에 작은 변화가 깃들기를 바랍니다.


 
강연자 소개
샐리 / 커피 소싱 디렉터 & ceedseries 대표
커피 산지에서 좋은 커피를 찾는 일부터 고객 경험 설계까지. 커피의 처음과 끝을 동시에 바라봅니다. 현재 농장주로부터 커피를 받아보는 특별한 경험을 큐레이션하는 CeedSeries의 오너예요. 커피의 아름다운 향으로 농부와 세계를 연결시킬 수 있다면 어디든 떠날 준비가 되어있죠.

승희 / bean voyage 코파운더 & 대표
코스타리카와 멕시코에서 여성 커피 소농들을 대상으로 기후 변화, 식량 안보, 그리고 커피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시장 접근을 돕고 있어요. 경제학을 전공하고 젠더와 개발 경제에 대한 관심이 이어져 bean voyage(빈 보야지)를 창업했어요. bean voyage 는 커피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입니다. 커피로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합니다.



 

12. 20(화) 오후 4시 



Veggie block project

 

식물 부산물로 벽돌을 만드는 작가의 작업을 통한 예술가의 시선과 태도, 일상- 산책 - 관찰 - 채집 - 창작에 이르는 작업 과정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작가의 작업 이야기를 들어보고, 참가자들도 식물 붑산물을 가지고 자신만의 조형 언어를 찾아보는 여행을 떠난다.


진행: 정승혜 시각예술작가











* 팝아트 자화상 그리기 강좌는 얼굴 스케치를 미리 할 예정이라
얼굴이 나온 사진이 필요하여서 신청되신 분들에게 사진을 요청드릴 예정입니다.





네이버폼
"
신청하기"



참여하는 분들은 스머지 천연 허브인센스를 1개씩 만드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