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정보문화도서관, 연말 맞아 2025 송년행사 개최
- 강연·공연·체험·전시·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12월 한 달간 진행 -
강남문화재단(이사장 김종섭)이 운영하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이 연말을 맞아 ‘2025 송년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 이용자와 지역 주민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강연 ▲공연 ▲체험행사 ▲이벤트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12월 한 달간 제공한다.
12월 14일(일) 오전 10시, 도서관 5층 문화살롱에서는 「트렌드 코리아 2026」공저자 권정윤 초청 강연을 통해 2026년을 이끌 주요 사회·문화·경제 트렌드와 변화의 흐름을 소개할 예정이다.
12월 13일(토) 오후 3시, 지하 1층 강당에서는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마술쇼>가 진행된다. 이날은 2025년 한 해 동안 도서관을 적극 이용한 어린이에게 수여되는 ‘우수 쿵쿵이’ 시상식과 함께, 화려한 레인보우 벌룬쇼와 LED 마술 공연이 펼쳐져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체험행사 <산타의 서재>는 같은 날 오전 10시에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관련 그림책을 함께 읽고, 나만의 반짝반짝 북라이트를 만드는 체험이 마련되어 어린이들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12월 17일(수) 저녁에는 지역 내 꽃집 ‘소인플레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트리 다발 만들기> 원데이클래스가 열린다. 참가자들은 크리스마스 소재의 재료를 활용해 직접 트리 형태의 꽃다발을 만들며 연말 분위기를 한층 느껴볼 수 있다.
도곡정보문화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송년행사가 지역사회가 함께 소통하고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행사 참여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 누리집(https://library.gangnam.go.kr/dogoklib)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전화(1644-3227, 내선 5번)으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