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움복지관 직원 채용공고 기간연장 (헬스장직원)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장애인과 더불어 살아가는 완전한 사회통합을 위해 함께 할 열정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직무·인원 및 형태 : 장애인헬스장 직원 채용 (기간연장)

2. 지원자격 및 담당업무

- 구 분 : 장애인헬스장 관리

- 지원자격 : 헬스장 근무 유경험자 우대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유자 우대

- 모집인원 : 1

3. 근 무 처 : 강남세움장애인복지관 장애인헬스장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6022)

4. 근무시간 및 급여조건

- 9:00 ~ 18:00 / 강남구생활임금 (2022년 기준) : 2,250,000)

5.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류 제29조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는 입사지원서에 해당 사

항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6. 채용방법

- 1: 서류전형

- 2: 면접(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7. 채용일정

- 채용공고및 원서 접수 : 2021. 12.14 () ~ 2021. 12. 20 () -7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21. 12. 21 () 예정

- 면접시험 : 2021. 12. 22 () 예정

- 최종합격자 발표 : 2021. 12. 23 () 예정

- 지원서류 마감 : 2021. 12. 20 () 13:00 도착분

- 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개별 통보)

- 면접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8. 합격자 발표

- 최종 합격자 발표 :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통보

9. 접수방법 및 문의

- 응시원서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seum21848700@hanmail.net)

- 전 화 : 02-2184-8704

- 홈페이지 : www.gnseum.org

- 주 소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6022(수서동) 강남세움복지관 (06369)

- 담 당 : 강남세움복지관 직원채용 담당자

- 지원서 양식은 강남세움복지관 홈페이지 www.gnseum.org 에서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채용심사에만 사용되며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의 기재사항 착오·누락, 연락 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을 기재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채용 적격자 없을 시 재공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