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의 불편사항 또는 고충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이용자의 의견을 존중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의견접수 | 고충처리 위원회의 |
회의내용 처리 | 15일 이내 결과 공지 |
방법 | 내용 | 담당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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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복지관 대표전화(02-2184-8700)를 통해 접수 | 전략기획팀 황문영 (02-2184-8738) |
건의함 | 고객의 소리함에 고충이나 민원을 적어 접수 (위치 : 5층 강남세움복지관 복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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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일 | seum21848700@hanmail.net | |
담당자와 상담 | 복지관 직원을 통해 고충이나 민원을 접수 | |
운영위원회 이용자대표 | 이용자대표를 통한 고충이나 민원의 운영위원회 회의 상정 | 이용자 대표 |
강남세움복지관의 이용자 및 보호자, 지역주민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seum21848700@hanmail.net 으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문의: 02-2184-8738 전략기획팀 황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