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강남세움 종무식 이야기

사진1. GTP로 생성한 연말 이미지


 

한 해가 저물어가는 12, 강남세움센터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2025년을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종무식을 진행했습니다. 복지관과 각 센터가 함께 감동과 즐거움, 그리고 따뜻한 인사로 한 해를 마무리했습니다.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진2. 강남세움복지관 김귀자 관장님 송년사

 

복지관 종무식은 관장님의 송년사로 문을 열었습니다. 한 해 동안 현장에서 애쓴 모든 직원들을 따뜻하게 격려하는 말씀이 이어졌고 그간의 수고를 서로 박수로 나누는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사진3. 우수직원 기념사진

이어진 우수직원 시상에서는 열심히 직무에 임한 직원들의 노고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동료 직원 모두가 진심 어린 축하를 보내며 팀워크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4. 레크리에이션 진행 모습
 

이후 강남세움복지관 직원들이 하나가 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되었는데요. 그간의 팀워크와 유대감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리고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강남세움은 하나입니다!”
 

사진5. 강남세움센터 종무식 모습

이어진 2부에서는 강남세움센터 모든 직원이 함께하는 종무식을 진행했습니다. 같은 건물에 있지만 서로 소속과 얼굴을 잘 모르던 세움센터 직원들이 종무식 덕분에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부 행사는 단순한 종무식이 아닌, 서로를 소개하고 이름을 알고 인사를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되었습니다.


사진6. 서로 인사를 나누는 강남세움센터 직원들

안녕하세요. 저는 ㅇㅇㅇ소속 ㅁㅁㅁ입니다. 반갑습니다!”

매번 스쳐 지나갔는데, 이제 얼굴과 이름을 확실히 알았어요.”
 

 

사진7. 강남세움센터 우수직원 기념사진


 

이후 강남세움센터 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 시상과 소통을 위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며 하나 됨을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마음을 전하며 새해로
 

 

사진8. 강남세움센터 단체사진


 

종무식이 끝난 후 많은 직원이 한 해를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며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함께 즐길 거리가 많아서 즐거웠습니다.” 등의 소감을 전했습니다.

강남세움복지관과 강남세움센터는 2026년에도 더 단단한 팀워크와 따뜻함으로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관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한 해 동안 함께한 모든 직원과 함께 걸어준 모든 이웃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세움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