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움복지관 공고 제2020-01

2020년 강남세움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급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 2020년 강남세움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계 약 기 관 : 2020812021731

. 예 정 가 액 : 480,000,000(금사억팔천만원)(VAT 포함)

, 계약기간 구매예정금액이며,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첨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 공개입찰 품목 및 단가견적서 1.

2.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에 의한 최저가격낙찰제/낙찰방법 : 수의(최저가))

3.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 장소

. 입찰공고 : 나라장터 및 강남세움복지관 홈페이지

.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봉함하여 제출)

. 접수장소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6022(수서동) 5.6층 강남세움복지관

. 사전규격관련일정 : 2020710() - 2020715() 17:00

. 입찰서접수기간 : 2020716() - 2020724() 17:00

. 접수마감일시 : 2020724() 16:00

. 투찰마감일시 : 2020724() 17:00

. 개찰일시: 2020727() 11:00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4. 납품품목 : 농수산(야채과일류), 축산물(육류), 가금류, 수산물, 공산품, 잡곡류, 김치류 등

5. 납품기관 : 강남세움복지관 식당 검수

6. 납품방법 : 기관에서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납품

7.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입찰품목이 등록되어 있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 20207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복지시설(장애인복지시설, 노인센터, 기타 사회복지시

)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탑차 보유 사업자

.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 납품(,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

.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8. 접수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첨부양식에 본인감 날인)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대조필 : 사용인감으로 날인)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

- 영업신고증 사본 1

-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과 차량보험 가입증 사본 각 1

- 식품차량 운반자 보건증 사본 1

- 식품취급차량의 전문 업체 소독 필증 사본 1

-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

- HACCP 인증서 사본 1

(해당업체 : ·수산물·김치류 등 작업장 HACCP 적용 인증서 1)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 업체 소개서(자유양식)

- 공개입찰 품목 및 규격 단가견적서(첨부양식) 1: 나라장터 투찰시 제출

참가신청서 및 공개입찰 품목 및 단가견적서 양식은 선정공고 첨부에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고

모든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시기 바랍니다.

9. 접수 방법

. 구비서류는 202072416:00까지 직접방문 제출.

. 서류가 위 접수마감일시까지 제출되지 않은 경우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서류 심사시 서류가 구비되지 않았거나 결격 사유시 개찰에서 제외함

10. 낙찰자 선정방법 : 총액에 의한 최저가격 낙찰제

. 1차 서류심사 : 구비서류를 모두 갖추고 결격사유가 없을시 합격

. 2차 투찰(나라장터 G2B 이용)

- 구비서류 : 공개입찰 품목 및 규격 단가견적서(첨부양식)총 합계가 최저인 업체

. 선정업체 통보(예정일) : 20207월 예정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dml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 문의 : 강남세움복지관 문현기 사회복지사 (02-2184-8705)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6022(수서동) 강남세움복지관

11. 계약의 체결

최종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상기 납품기관과 고정가단가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 천재지변, 물가파동 등으로 원활한 물품공급이 어려울 경우, 시세를 반영하여 단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

.(:농산물유통정보 www.kamis.or.kr )

12.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 구비서류는 마감시한 내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 임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 및 위임장 소지자여야 합니다.

. 선정된 업체의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될 경우 선정은 취소됩니다. 또한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정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었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액이 해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2.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 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을 3회 이상 지연하거나 거부한 때

4.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기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5. 납품 기사가 본 기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6.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언론 매체 등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7. 단가를 무단으로 변경하거나 계약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 견적서는 반드시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바라며 해당물품에 단가만 기재하고 품목 및 규격 수정

불가합니다.

. 제출 서류의 사본에는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 선정된 납품업체에게만 통보합니다.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이행증권(100분의 20이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고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 기관 결정에 따라야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정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

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차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12. 기타 계약 시 특약사항

시설의 명칭 등의 변경으로 인한 일체의 절차에 적극 협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10

강남세움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