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세움복지관 공고 제2020-01호
2020년 강남세움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급식 식자재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사 업 명 : 2020년 강남세움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계 약 기 관 : 2020년 8월 1일 ~ 2021년 7월 31일
다. 예 정 가 액 : 금480,000,000원(금사억팔천만원)(※VAT 포함)
※ 단, 계약기간 구매예정금액이며,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 첨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공개입찰 품목 및 단가견적서 1부.
2.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에 의한 최저가격낙찰제/낙찰방법 : 수의(최저가))
3. 입찰서류 제출 방법 및 접수 장소
가. 입찰공고 : 나라장터 및 강남세움복지관 홈페이지
나. 제출방법 :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봉함하여 제출)
다. 접수장소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60길 22(수서동) 5.6층 강남세움복지관
라. 사전규격관련일정 : 2020년 7월 10일(금) - 2020년 7월 15일(수) 17:00
마. 입찰서접수기간 : 2020년 7월 16일(목) - 2020년 7월 24일(금) 17:00
바. 접수마감일시 : 2020년 7월 24일(금) 16:00
사. 투찰마감일시 : 2020년 7월 24일(금) 17:00
아. 개찰일시: 2020년 7월 27일(월) 11:00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4. 납품품목 : 농수산(야채‧과일류), 축산물(육류), 가금류, 수산물, 공산품, 잡곡류, 김치류 등
5. 납품기관 : 강남세움복지관 식당 검수
6. 납품방법 : 기관에서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납품
7.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입찰품목이 등록되어 있는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나. 2020년 7월 현재 기준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복지시설(장애인복지시설, 노인센터, 기타 사회복지시
설)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사업자
다.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탑차 보유 사업자
라.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마. 납품(소, 돼지)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바. 축산물 가공업 허가 업체
사.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아.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 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자.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차.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카.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타.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
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파. 대금결제 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8. 접수 시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첨부양식에 본인감 날인)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 사용인감으로 날인)
-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계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사본(개인사업자) 1부
-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보험관련가입서류(영업‧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과 차량보험 가입증 사본 각 1부
- 식품차량 운반자 보건증 사본 1부
- 식품취급차량의 전문 업체 소독 필증 사본 1부
- 납품 거래 실적 현황 1부
- HACCP 인증서 사본 1부
(해당업체 : 축·수산물·김치류 등 작업장 HACCP 적용 인증서 1부)
-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업체 소개서(자유양식)
- 공개입찰 품목 및 규격 단가견적서(첨부양식) 1부 : 나라장터 투찰시 제출
※ 참가신청서 및 공개입찰 품목 및 단가견적서 양식은 선정공고 첨부에서 다운로드 하여 사용하고
모든 사본에는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시기 바랍니다.
9. 접수 방법
가. 구비서류는 2020년 7월 24일 16:00까지 직접방문 제출.
나. 서류가 위 접수마감일시까지 제출되지 않은 경우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서류 심사시 서류가 구비되지 않았거나 결격 사유시 개찰에서 제외함
10. 낙찰자 선정방법 : 총액에 의한 최저가격 낙찰제
가. 1차 서류심사 : 구비서류를 모두 갖추고 결격사유가 없을시 합격
나. 2차 투찰(나라장터 G2B 이용)
- 구비서류 : 「공개입찰 품목 및 규격 단가견적서(첨부양식)」 총 합계가 최저인 업체
다. 선정업체 통보(예정일) : 2020년 7월 예정
-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dml 「입찰정보」 -「물품」-「개찰결과조
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마. 문의 : 강남세움복지관 문현기 사회복지사 (02-2184-8705)
바.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광평로60길 22(수서동) 강남세움복지관
11. 계약의 체결
최종 업체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상기 납품기관과 고정가단가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단, 천재지변, 물가파동 등으로 원활한 물품공급이 어려울 경우, 시세를 반영하여 단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
다.(예:농산물유통정보 www.kamis.or.kr 등)
12.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구비서류는 마감시한 내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임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 및 위임장 소지자여야 합니다.
라. 선정된 업체의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무효사항이 발견될 경우 선정은 취소됩니다. 또한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정적 해제조항>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 되었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액이 해제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에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2.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 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을 3회 이상 지연하거나 거부한 때 4.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기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5. 납품 기사가 본 기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6.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언론 매체 등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7. 단가를 무단으로 변경하거나 계약 사항을 위반하였을 때 |
마. 견적서는 반드시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바라며 해당물품에 단가만 기재하고 품목 및 규격 수정
불가합니다.
바. 제출 서류의 사본에는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
사. 선정된 납품업체에게만 통보합니다.
아.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이행증권(100분의 20이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공고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 기관 결정에 따라야합니다.
차.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정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
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차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
니다.
12. 기타 계약 시 특약사항
시설의 명칭 등의 변경으로 인한 일체의 절차에 적극 협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10
강남세움복지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