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간의 건강한 파트너십 만들어 보세요
- 위민넷, ‘남녀 건강한 파트너십 만들기’ 캠페인 실시

남녀관계에 대한 이상향을 제시하는 온라인 캠페인이 열린다.

여성부에서 운영하는 공익 포탈 사이트 ‘위민넷(www.women-net.net)’에서 11월 한달동안 ‘건강한 파트너십 만들기’를 주제로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지금 내 옆에 있는 남성 또는 여성이 내게 주어진 최고의 파트너라는 사실을 환기시킨다.

또 ‘[남녀=동반자]로 인식하기’, ‘하루에 한 가지씩 다른 性 이해하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남녀가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고 배려할 때 건강한 파트너십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우리 사회 곳곳에서 건강한 파트너십을 이루고 있는 남녀를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 성악인 혼성 듀엣 가수(류무룡, 김지현), 한국에서 커피전문점을 함께 운영하는 외국인 부부(모로코와 루마니아 국적의 토미와 요아나) 등이 소개되고, 남녀 고용률을 잘 맞춰가고 있는 기업 탐방 등 실생활 속의 남녀의 아름다운 동행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또한 우리 사회의 성 고정관념 중 어떤 것이 꼭 바뀌었으면 좋겠는가에 대한 남녀의 색다른 생각을 담은 정보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함께 ‘이 만한 사람 없죠~?’라는 주제로 직장상사, 아내 또는 남편, 친구, 애인 등 이성 파트너를 소개하는 이벤트를 실하는데, 사진과 함께 소개글을 올리면 응모가 완료되는데, 응모자 중 40여 명을 추첨해 스팀청소기, 전기온열방석, 토이 카메라 등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위민넷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발표는 12월 5일이다.




문의 : 02-757-7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