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대한민국의 힘입니다.”
여성부에서 운영하는 공익 포탈 사이트 ‘위민넷(www.women-net.net)’에서 2009년 위기 극복을 위한 연간 캠페인을 실시한다.
<위기탈출 2009! 희망 대한민국!>이라는 주제 아래 매월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각각 ‘경제’, ‘환경’, ‘성 불평등’ 위기를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게 된다.
2월에는 <우먼파워! 대한민국의 원동력이 되다>라는 타이틀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는 것이 힘! 여성 지원 정책 바로 알기!’, ‘나를 경영하라! 끊임없는 자기계발 하기’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현 경제 위기를 여성의 힘으로 이겨내자는 것이 본 캠페인의 주 내용이다.
여성의 힘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파워우먼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2009년 여성고용정책, 가계 재정을 재정비할 수 있는 방안과 직장여성의 자기계발법을 소개한다.
또한 「아줌마 리더십」, 「여자 30대, 내 생애 최고의 인생을 만들어라」등 여성 관련 도서의 저자인 정영순 박사와 미국 풀브라이트 국제교육행정가 장학생으로 선발된 문상원씨의 인터뷰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삼아라”, “끊임없이 원하고 노력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캠페인 관련 내용을 담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그녀는 10점 만점에 10점~!'이라는 주제로 이 시대의 진정한 파워우먼은 누구인지 개개인의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댓글로 자신이 생각하는 파워우먼과 선정 이유를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톡톡 튀는 의견을 남긴 응모자 40여 명에게는 봄 인테리어 소품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위민넷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발표는 3월 5일이다.
문의 02-757-7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