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퍼포먼스웨이컨설팅/경영기획실 직원 모집(총무 및 문서작업 행정지원 업무)
직무내용: 
  1.행정: 입찰, 계약 등에 따른 법인 서류 관리
  2.사무실 비품관리 및 총무 업무
  3.기타: 전화 및 경영기획실 지원업무
고용형태: 계약직 1명
임금(월급여): 220~230만원
우대자격/면허: MS Office 활용 가능자(문서작성,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회계프로그램)
학력: 전문대졸 이상
근무시간: 09:00~18:00(주 5일 40시간)
근무예정지: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0길 54 2층(양재동, 브이타워)
준비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졸업(예정)증명서
채용담당자:이세진
채용담당자: 070-4032-3959
채용담당자: 이메일 esejine@4wa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