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청소년심리지원센터 사이쉼의 1주년 기념행사 '벌써일년, 사이쉼'

사이쉼이 첫 돌을 맞이하여 사이쉼의 참주인인 강남구 아동, 청소년 여러분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2022년 4월부터 8월까지 사이터 곳곳에 준비하였습니다.

우선 첫 번째 이벤트, 사이터 방문프로그램 다같이 돌자, 사이터 한바퀴를 통해 총 다섯 개의 퀘스트를 완수, 도장을 획득한 후 멋진 사이쉼 뱃지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이터를 방문하여 입장권을 받으면 첫 번째 도장 꾸욱!,
사이터지기와 함께 사이터 곳곳의 놀이 스팟들 보드게임, 작은 도서관 책장 사이 행복’, 운동을 할 수 있는 풀장’, 닌텐도 게임과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놀장’, 뒹굴뒹굴 영화를 볼 수 있는 뒹굴장그리고 반짝반짝 파우더룸 - 을 둘러보고 이용방법을 배워보면 두 번째 도장도 꾸~! 참 쉽죠?!

   

이어서 사이쉼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거나 누구나 맞출 수 있는 퀴즈를 풀면 세 번째 도장 획득, 제일 감동이었던 네 번째 퀘스트는 ‘POWER UP!’ 이나 오늘 하루도 끝내줬어;)’도장으로 장식한 카드에 스스로에게 또는 친구에게 '위로의 한마디'를 써 주는 것이었는데요, 많은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들이 쌓여서 사이터를 풍성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터에서 신나게! 최선을 다해! 20분을 놀아주면 모든 미션 클리어!
200
명이 넘는 친구들이 참여하여 사이터를 뜨겁게 달궈주었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 심층 성격검사를 통한 자기이해하기! 사이쉼의 심리 전문가와 함께 심층적인 성격 유형을 파악하는 성격 검사를 통한 자기 이해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일대일 해석 상담을 통해 조금 더 전문적이고 깊이 있는 자기이해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답니다.
자기를 이해하고 수용하여 타인 이해까지, 더불어서 멋진 선물까지 겟잇! 아낌없이 나누는 사이쉼입니다~ 

 

두둥~ 대망의 마지막 이벤트는 기념사진 이벤트~
친구들과 따로 또 같이, 사이터 곳곳에서 찰칵! 친구 한 장, 나 한 장 그리고 사이터에 한 장~
즉석 사진으로 사이터에서의 행복한 순간을 영원히 남기며 추억을 쌓았습니다.

  
  
강남구 청소년 여러분이 있어서 사이쉼이 존재할 수 있음을 느낄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사이쉼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해 준 모든 친구들 사랑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