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지역사회 고위기 대응인력 실무 워크샵이 지난 11월 10일 오전 10시에 사이쉽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관내 고위기 대응인력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워크샵으로 강남구청 복지정책과, 강남경찰서, 수서경찰서 담당자들의 참여로
사이쉼 2층 사이터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우선 사이쉼 둘러보기와 기관 소개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이쉼의 구석구석을 돌아보고 체험해 보며 사뭇 가까워지고 친해질 수 있는 시간이었고
더불어서 사이쉼이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충분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전문가를 모시고 위기가정 부모자녀관계 이해 및 개입전략에 대한 실무 워크샵을 진행되었습니다.


 
고위기 담당자로서 대상에 대한 깊은 이해와 따뜻한 공감을 가질 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서 현재 사이쉼에서 진행되고 있는 정신건강의 날 행사 <지금 마음이 어떠니> 에 참여하여 
마음건강 퀴즈 풀기, 감정온도계 재보기, 마음건강 소식지 '도란도란' 작성하기를 통해 지금 현재 스스로의 마음도 들여다보고
감정을 다루는 것에 대해 배워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참여 선물 뿐만아니라  사이쉼의 환대의 마음도 한아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항상 수고해 주시고 계시는 지역사회 고위기 대응 담당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기회에 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