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곡정보문화도서관, 가정의 달 맞이 따뜻한 문화행사 운영

()강남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025 도곡정보문화도서관 가정의 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서관 이용자 및 지역 주민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함께 도서관에서 추억을 쌓기 위한 작가와의 만남 공연 이벤트 전시가 52일부터 531일까지 이어진다.

517()에는 숲속 사진관, 숲속 사진관에 온 편지의 저자인 이시원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그림책에 담긴 가족사진 이야기>를 진행한다. 가족 단위 참여자로 하여금 가족이라는 울타리가 주는 소중한 의미를 살펴보고 우리 가족과는 다른 가족의 형태도 존중할 줄 아는 마음을 기르는 시간이 될 것이다.

같은 날 <그림책에 담긴 가족사진 이야기>가 진행되기 전, 음악 공연인 <도서관 속 가족 음악회>가 열린다. 이번 음악회에는 앙상블아랑이 디즈니와 지브리 애니메이션 삽입곡, 어린이 동요, 어린이 인기 가요, 클래식 연주곡 등을 다채롭게 선사할 예정이다.

자료실에서는 <여름이 오기 전에> 그림책 원화전시 및 <어린이라는 작은 우주>, <가까이 때로는 멀리, 사랑하는 나의 가족>을 주제로 도서 전시를 진행한다. 또한 숲속 사진관그림책 속 사진관에서 등장인물과 함께 가족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여 도서관 이용자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곡정보문화도서관 누리집(library.gangnam.go.kr/dogoklib) 또는 전화(1644-3227, 내선 5번 문화행사)로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