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배우고 자라는 아이들, 도곡정보문화도서관 책으로 성장하는 도서관학교개강

()강남문화재단(이사장 김종섭)이 운영하는 도곡정보문화도서관에서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독서 프로그램인 '책으로 성장하는 도서관학교'1022()부터 129()까지 운영한다.

도서관학교는 매년 상·하반기로 나눠 진행하는 도서관 상설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하반기에는 문해력, 과학, 음악을 주제로 진행된다. 책을 매개로 한 융합적 사고력과 창의성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다.

유아 6~7세를 대상으로 문해력 프로그램을,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문해력, 과학, 음악 프로그램을,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과학, 음악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황지연 강사(한국동화예술연구소 대표)와 함께 아이들과 그림책으로 소통하며 사고력과 문해력을 높이고, 장요한 강사(세움과학학원 대표)와 함께 초등교육 과정에 나오는 과학개념을 책과 실험을 통해 효과적으로 학습하고, 김현정 강사(문화예술교육연구소 이루 대표)와 함께 작사·작곡활동으로 아이들의 상상력과 잠재력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참여 신청은 도곡정보문화도서관 누리집(https://library.gangnam.go.kr/dogoklib) 또는 전화(1644-3227, 내선 2번 어린이자료실)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