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사람을 잇는 5, 세곡마루도서관의 특별한 날! 개관 5주년 기념행사 개최

()강남문화재단(이사장 김종섭)에서 운영하는 세곡마루도서관이 내달 개관 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서관을 더욱 친숙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개관기념일인 1016()에는 책 속 세계를 마술과 LED 퍼포먼스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책 읽는 마법사> 공연을 통해 어린이와 가족 관람객들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새로운 방식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1029()에는 초등 2~3학년을 대상으로 창의력과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그림책 큐브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10월 한 달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독서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테라스에 설치된 인디언 텐트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테라스 도서관>, 도서 대출 시 11회 캡슐뽑기 기회를 제공하는 <랜덤 캡슐뽑기>가 운영된다.

또한 그림책 <고릴라와 물고기> 원화전시, 도서관 개관일(20201016)에 출간된 도서를 소개하는 <도서관 친구책을 소개합니다> 전시를 운영하여 도서관 이용자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과 참여 신청은 세곡마루도서관 누리집(https://library.gangnam.go.kr/segokmarulib) 또는 전화(02-2176-06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