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명 : 2023년 제1차 고객간담회 티움(Tea움)

- 일시 : 2023. 03. 22(수) 11:00


 

Q. 장애인 무료식당 식사량이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A. 식당의 배식량은 잔반으로 인해 버려지는 것을 예방하고자 하며 추가 배식을 원하신다면 직원에게 별도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단, 메인메뉴는 추가배식이 어려울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Q. 70세 이상은 장애인 무료식당 이용이 어려운가요?

A. 장애인 무료식당은 강남구에 거주하는 기초생활보장 수급권 장애인이 이용 가능하며, 65세 미만 연령대의 장애인에게 무료급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남구 내 65세 이상을 위한 ‘노인무료급식 / 도시락 / 밑반찬배달’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 이용에 대한 시설정보를 함께 안내하고 있습니다.


 

Q. 외부활동이 더 늘어났으면 좋겠어요.

A. 그동안 펜데믹으로 인해 외부활동이 어려웠으나 코로나 19가 완화되어 외부활동을 더욱 활성화 하고자 합니다. 상·하반기 '나들이 활동, 영화관람 등' 외부활동을 2회 이상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Q. 시각장애인 편의사항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A. 관내 시각장애인 편의사항으로는 점자판 / 홈페이지 음성안내 서비스 등이 있으며, 올해부터는 보이스 아이 서비스가 도입되었습니다. 강남세움복지관은 모든 장애인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Q. 센터 1층에 있는 굿윌스토어 카페 운영시간이 더욱 길어졌으면 좋겠습니다.

A. 굿윌스토어 판매장 월~토 10:30~18:30 까지, 굿윌스토어 카페 평일 9:30~16:30 까지 운영됩니다. 제안해주신 카페 운영시간 연장에 따른 직원고용은 준비중에 있습니다.


 

Q. 굿윌스토어 카페 컵 사이즈를 선택하고 싶어요.

A. 굿윌스토어 카페는 의견을 반영하여 컵 사이즈를 '큰 컵 / 작은컵' 으로 다양화 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는 구매 시 원하시는 음료 사이즈를 선택하여 편리한 이용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