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명 : 세움이네 이미용서비스

- 일자 : 2024. 3. 15() 14:00~16:00

- 예약 및 문의 : 맞춤형서비스팀 김성아 사회복지사(02-2184-8712)
 

 
 

사진 : 이미용서비스 사진1,2


 

머리가 너무 길었는데, 복지관 이미용(프로그램)에서 자르려고 기다렸어.”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315()세움이네 이미용서비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미용 서비스를 진행하기 전날, 한 참여자는 강남세움복지관에 들뜬 마음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머리를 너무 자르고 싶어서 이미용 서비스 신청을 하러 복지관에 직접 오셨습니다. 다행히 예약이 가능한 시간대가 있어 예약을 도와드리며, 다음부터 이미용 서비스 신청은 매월 첫째 중에 복지관에 전화 주시면 편하게 예약이 가능함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참여자는 다음부터는 편하게 전화로 예약을 해야겠다고 하시며, 복지관에서 머리를 꼭 자르고 싶다고 하시는 등 한껏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사진 : 이미용서비스 사진3,4



 

걸음이 느려서 일찍 왔어. 다행히 의자가 있네, 편하다.”

세움이네 이미용 서비스 당일, 참여자는 들뜬 마음으로 예약한 시간보다 빨리 왔습니다. 세움이네 이미용서비스는 기다리시는 참여자들을 위해 프로그램실 앞에서 편히 쉬고 대기할 수 있도록 의자를 놓아두고 있습니다. 참여자는 대기장소를 해놓으니 너무 편하고 좋다고 하시며 기분좋은 마음으로 기다리셨습니다.

 
 

사진 : 이미용서비스 사진5,6



 

똑단발 말고 뒤에 동그스름하게 조금 짧게 잘라주세요.“

315일 금요일 세움이네에서는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 네명이 함께하여 23명의 참여자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지원하였습니다. 차례를 기다리고 있던 참여자는 자신의 순서가 오자 원하는 머리를 요청하셨습니다. 이미용 자원봉사자는 정성스럽게 머리 커트를 진행하여 참여자가 원하는 머리로 만들어주셨습니다.

사진 : 이미용서비스 사진7


 

아이고, 너무 좋지. 복지관에서만 자른다니까. 해달라는대로 해주셔서 너무 좋아.“

참여자는 이쁘게 잘라진 자신의 머리를 보고 매우 좋아하셨습니다. 다음에도 이미용 서비스를 또 이용하고 싶다고 하시며 만족도 조사지에 마음에 들어요라고 쓰는 등 만족감을 표현하였습니다.

 

사진 : 이미용서비스 사진8,9


 

세움이네 이미용서비스는 무료 머리커트 서비스로, 이미용 전문 자원봉사자들의 아름다운 손길로 이쁘고 멋진 머리로 커트를 해주시는 서비스입니다.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매월 1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시간대별로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 예약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02-2184-8712) 신청 부탁드립니다. 다음 4월에도 진행될 이미용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