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 100여 명은 122() 강남세움센터 전체 참여자 및 지역주민을 위한 송년페스티벌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번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은 강남세움센터 전체 참여자와 지역주민을 위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금(1,70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고, 이로 하여금 2022년 강남세움센터 송년페스티벌을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자원봉사 활동에 앞서 장애 이해 및 장애인식개선교육을 진행하여 봉사 참여자들이 장애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의 본질인 새로움과 즐거움, 유익함의 창출에서 테마를 수립하여 새로운 존’, ‘즐거운 존’, ‘유익한 존으로 구역을 나누어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자원봉사 활동으로는 구역별 봉사자를 배치하여 원활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새로운 존에서는 리스만들기 체험 활동 보조, 즐거운 존에서는 레트로게임, 스윙체험, 인생네컷 등 다양한 게임 활동 진행 보조, 유익한 존에서는 와플굽기, 팝콘튀기기 활동 등 다양한 활동에서 봉사를 도와주셨고, 센터 시설별 봉사자를 배치하여 센터 내 모든 장애인 참여자가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활동 보조해주었습니다.

장애인들이 고립에서 벗어나 사람과 소통하며 지역사회에서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강남세움복지관 봉사활동에 수고해 주신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 자원봉사자 모든 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