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강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팀입니다. 

2022년 정신건강의 날(매년 10월 10일!)을 맞이하여 강남구민들을 위한 마음건강강좌를 진행했었는데요!
지난 10월 6일(목) 14:00~16:00 대치4 주민센터에서 진행했습니다.

심리상담가 및 작가인 '박재연'강사님께서 '제대로 듣고 말하는 연결의 대화'에 대해 강연해주셨습니다.





2022년 정신건강의 날 기념 행사 '강남구민과 마음을 이야기하다' 입구입니다.
마음건강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 어서오세요 :-)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제공해드린 강의 자료와 강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 리플릿,
답례품(핸드크림 3종 세트), 애플쥬스입니다. ^____^




열띤 강의를 해주고 계신 박재연 강사님! 

너와 내가 다르지 않고 연결될 수 있는 소통의 대화법에 대해 안내해주시고,
특히나 박재연 강사님의 일상 속 예시를 통해 더욱 와닿는 강연이었습니다. 이해가 쏙쏙! 

또, 상대의 감정을 마음을 헤아리고 알아차릴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기도 했어요.
특히나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활용 가능하게 접근해주셔서 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강연에 대한 만족도는 별점 ★★★★★




현장에서 열띤 강의와 집중도 높은 참가자들의 모습입니다.
다들 80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강연에 쭈우욱 빨려들어가는 블랙홀 같은 강연이었습니다. 




강연이 끝나고 Q&A 시간입니다.
사전 질문자들 중 5명을 추첨하여 본인에게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대안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추첨된 5명에게는 박재연 강사님의 친필 사인 도서인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책을 증정해드렸습니다 :-)


2022년 정신건강의 날을 맞이하여 강남구보건소/강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진행한
'마음을 이야기하다' 평행선을 달리는 우리:변화의 시간 80분 마음건강강좌에 참여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에게 중요한 마음건강에 대해 다시 한번 중요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강의 당시 나누어주신 자료 _ 감정욕구목록 자료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센터로 연락주시면 이메일로 전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2226-0344 강남구정신건강복지센터 사업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