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대비 위한 강남스타트업 포럼개최

- 7코로나19 이후 비즈니스 전망논의, 유튜브 생중계 초청강연·밋업 등 12월까지 8-

(null)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구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7일 포스트 코로나19 시대를 대비하고 스타트업의 더 나은 비즈니스 모델 개선방안을 찾기 위해 강남스타트업 포럼을 개최한다.

강남구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함께하는 이번 포럼은 관내 스타트업 및 관련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 업계의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오후 3시 강남스타트업센터에서 열리는 첫 번째 포럼은 코로나19 이후의 스타트업 비즈니스 생태계 전망을 주제로 고윤환 캘커타커뮤니케이션 대표 오재섭 숙명여대 교수 김광진 KT융합기술원 팀장이 각각 발제를 통해 침체된 스타트업계 분위기 전환과 대응 전략을 제시한다. 구는 현장 참석을 최소화하면서도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 생중계와 온라인 채팅을 통한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한다.

강남스타트업 포럼은 초청강연과 토론, 밋업(MEET-UP) 등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 목요일에 8회에 걸쳐 개최된다. 향후 정찬필 미래교실네트워크 사무총장, 한명수 우아한형제들 상무 등 창업자들이 만나고 싶어 하는 전문가들이 강연자로 참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