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자 부재 등으로 여러 차례 구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의 불편을 해소하고, 업무담당자가 민원사항을 사전에 파악하여 구민의 고충을 신속히 해결해 드립니다.
문의사항 02-3423-5149
상담예약 안내
대상 : 강남구 민원인 누구나
운영시간 : 평일 09시 ~ 18시(30분 간격)
대상사무 : 강남구 민원업무 전반 (여권, 인감증명서 발급 등 민원창구 처리 사무는 제외)
예약방법 : 홈페이지 및 직통전화 이용
이용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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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간편 예약 신청
- 로그인(본인인증)
상담 예약(희망 부서 및 일시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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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예약 접수·안내
- 상담예약 검토 및 배분
예약확정 안내(일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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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민원 상담·평가
- 방문상담/전화상담
만족도 평가
유의사항
민원상담 신청시 본인인증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필수
-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민원 방문상담을 원하시는 민원인의 상담 예약을 접수받고 있습니다.
- 각 부서(동)의 업무와 관련된 상담은 접수 후 소관부서 검토를 통해 빠른 상담일을 확정해 드립니다. 단, 상담예약이 많을 경우 일정이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 담당직원의 일정에 따라 상담 시간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변경이 필요한 경우 담당직원이 연락드립니다.
- 상담내용 입력란에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상담 예약신청 문의는 강남구 감사담당관 민원상담예약담당(02-3423-5149)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