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일 오감만족! ‘강남 힐링 테마파크로 놀러 오세요

- 강남힐링센터(개포) 잔디밭에서 포레스트 요가, 힐링콘서트, 미로체험 등 가족 행사 가득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55일 어린이날 강남힐링센터(개포)에서 강남 힐링테마파크를 개최한다.

강남 힐링테마파크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에서 가족과 함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축제다. 특히 강남힐링센터 개포점은 개포문화공원과 주변 산으로 둘러싸인 공간으로, 이러한 자연친화적 특색을 살린 힐링 프로그램 중심의 가족 테마파크로 기획됐다.

행사는 12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한다. 메인 프로그램으로 개포문화공원 잔디밭에서 하는 포레스트 요가 몸과 마음을 이완시키는 힐링 사운드 핸드팬 체험 나만의 향을 브랜딩하는 오감 아로마 테라피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강남구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해야 한다.

야외 잔디밭에서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피크닉존과 플레이존을 운영한다. 매직버블쇼 가족 레크리에이션 버스킹 그룹의 힐링콘서트가 열리고 플레이존에서는 꽃타로 페이스페인팅 스마트캐리커쳐 허브향주머니 만들기 힐링 네컷 촬영 행복 미로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솜사탕, 팝콘 등 먹거리 코너도 운영한다. 행사장 입구에서 강남힐링센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고 제공된 입장 팔찌를 착용하면 참여할 수 있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가족과 함께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힐링 축제를 마련했다앞으로도 차별화된 힐링 테마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