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2동, 에스더포뮬러(주)와 건강기능식품 나눔 실천
-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일환으로 4250만원 상당의 성품 받아 취약계층에 제공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지난 19일 삼성2동이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에스더포뮬러(주)와 성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동은 425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후원받았다. ▲수면엔 아쉬와간다 ▲면역엔 더 뉴 에키네시아 등 면역력과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제품들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한편, 에스더포뮬러(주)는 강남구에 본사를 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지역공동체 나눔 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2016년부터 현재까지 주민센터 등을 통해 정기적으로 지원한 건강기능식품의 양만 해도 5억원 가까이 된다.
여에스더 에스더포뮬러(주) 대표는 “우리 주변의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건강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취약계층의 건강을 돌보는 일에 적극 협력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 확산에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영순 삼성2동장은 “이번에 후원해 주신 건강기능식품이 건강을 돌보기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난 8년간 꾸준히 나눔활동을 펼쳐온 여에스더 대표를 비롯한 에스더포뮬러(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