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원1, 어르신 마음 촉촉하게 보듬어줄 보습제 나눔 진행

- 어버이날 맞아 이안코스메틱으로부터 기증받은 13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 전달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 일원1동이 어버이날을 앞두고 이안코스메틱으로부터 기증받은 도토리 힐링밤 보습제’ 420개를 관내 저소득가구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일원1동 청소년지도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정수연 이안코스메틱 대표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정 대표는 주민센터와 협력해 지역 봉사활동을 하면서 우리 동네에 사정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회사에서 생산한 멀티밤을 어르신들과 나눔으로써 어버이날을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고 말했다.

정 대표가 기부한 1300만원 상당의 보습제는 주민센터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해졌다. 뜻하지 않은 선물을 받은 한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맞아도 찾아오는 가족이 없어 외로운 하루를 보내기 일쑤였는데, 깜짝선물 덕분에 한결 젊어질 것 같다좋은 뜻으로 보습제를 기부했다는 대표님은 물론 직접 전달해 준 주민센터 직원에게도 고맙다는 인사를 꼭 하고 싶다고 기뻐했다.

박성희 일원1동장은 평소 지역공동체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실 뿐 아니라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주시고 계시는 정수연 이안코스메틱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적극 협력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꼼꼼히 살피는 일원1동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