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행복 일자리 박람회참가기업 모집

- 65일 코엑스에서 개최...516일까지 80개 기업 대상, 참가비·부스 설치비 무료 등 혜택 제공 -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구(구청장 조성명)가 오는 65일 코엑스 1B2홀에서 열리는 행복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할 기업 80개사를 516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대규모 취업 박람회로, 전년도에는 대기업과 중견기업 등 80개사가 참여하고 무역협회, 코엑스, 고용노동부 등 10개 유관기관이 함께해 약 3,000명의 구직자가 행사장을 찾으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참가 기업에게는 참가비와 부스 설치비 전액 무료를 포함해 채용 공고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기업 입장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우수 인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참가 신청은 516일까지 강남구 행복일자리 박람회공식 홈페이지(www.gangnamjobfair.com)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운영사무국(02-2186-9157)으로 문의하면 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이 박람회는 지역의 인재와 기업이 함께 성장할 소중한 기회라며 우수한 인재 채용과 기업 홍보의 장이 될 본 행사에 내실있는 기업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좋은 일자리를 만들고, 구직자와 기업이 서로에게 든든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강남구가 든든한 연결고리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