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이엘케이 타워에서 근무하는 직원 입니다.

역삼동 디노호텔 건물 재건축 공사에 대한 민원 제기합니다.

회사 옆 건물 재건축공사로 인해 수십명의 임직원들과 회사 건물을 사용하는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옆 건물 재건축공사에 대해 강남구청 홈페이지 민원신고에 2월22일, 26일, 4월 7일, 13일, 21일, 29일 반복하여 민원을 제기하였지만

'건축관계자의 협조가 제대로 진행되고 있지 않다는 내용으로 해당 관계자에게 통보하여 귀하와 적극 협의 공사를 진행하도록 행정안내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라는 형식적인 답변만 받았습니다.

강남구청의 행정안내에 대해 건축주나 시공사가 여전히 어떠한 협의도 시도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며 아무런 대책도 제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공사로 인하여 회사 건물 벽이 파손되었고 건물 외벽을 비롯해 실내에 분진과 먼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소음과 먼지 및 진동에 대해 업무 환경이 악화되고 건강까지 위협한다고 지속적으로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공사가 진행되는 동안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이처럼 공사로 인한 건물 이용 갈등 및 문제 발생에 대해서는 자치구 내 정책 및 복지를 담당하는 강남구청에서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해결방안을 마련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합니다.

지금까지 제기한 민원을 포함하여 관련 문제에 대한 시급한 해결방안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주시길 다시 한 번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