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솔직히 결혼식장 규제 풀어달라는사람은 지인이 결혼식하거나 결혼식 사업관계자들이겠죠.
저는 대학생입니다.
결혼식이 인생에서 중요한식이지만 결혼식문화도 이참에 바뀔필요가 있습니다. 저희 학교 자유게시판 이런데서는 코로나로 이번기회에 결혼식 문화도 바뀌자고 합니다.
결혼식에 참석하여 돈이 많은 지인은 100만원도 그이상도 축하금으로 주고 없는사람은 10만원도 부담됩니다.
친구가 여러명일경우에요..
그리고 이 코로나 시국에 정부가 정말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시국에 결혼식 인원을 50명 했으면 된거지 얼마나 더 풀어 달라는건지모르겠습니다.
당연히 뷔페는 정신이 있으신분들인지 모르겠구요.
얼마나 꼭 지인들이 직접방문을해서 축하해줘야만 하나요.
저는 결혼한다면 50명이면 되고 그이상 와도되지만 안와도 상관없습니다. 꼭 사진찍어서 과시나 자기만족해야 할 정당성을 못느끼겠습니다.
어째튼 지금 같은 시국에 핼스장이니 카페니 처럼 어디살려달라 어디살려달라 완하해달라 하면서 정부가 다 풀너주면 확진자 2000명 넘어갑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예전 일제나 625시대, IMF시기 도 이겨냈고 그랬던만큼 단결도 잘하는것으로아는데 이런 결혼식 참아 시지 못하고 풀어달라고 하는 관대하지않은 마음은 우리나라 민족성에 부족해졌다거 생각합니다.
현 상황에서는 50명도 많습니다..ㅠㅠ
끝으로 여기 게시판에서만 규제완화 해달라고들 하시지 강남구 전 지역 구민들을 대상으로 물어보시면 다들 규제완화하는것을 아마 반대할것입니다.
구청 간부님들을 비롯하여 간부직원들 소수의 또는 일부의 단체들의 요구가 모두의 의견이 아니라는점 참고하여 정책에 반영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