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봉산~ 멋진 맨발 쉼터 조성되다!!
지난 가을, 구청장님의 각별한 관심과 녹지과장님의 추진력으로 매봉산에 맨발길 코스가 잘 만들어졌다. 그래서 그동안 흙길이 없어 걷지 못하고 안타까워하던 많은 시민들이 숨통이 튀인 듯 무척 기뻐하고 고마워 하였다. 그리고 올 봄, 맨발걷기 시민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유아숲 체험장'에 물빠짐을 위한 수로 공사도 하였다.
또한, 오늘 매봉산에 올라가 보니 '유아숲 체험장' 한켠에 천장이 있는 넓은 가림막을 설치하고, 그 밑에 테이블과 의자들을 배치하여 멋진 공간이 마련되었다. 그곳을 이용하는 많은 맨발걷기 시민들이 다들 너무 좋다고 기뻐하였고, 강남구청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꼭 전해달라고 이구동성 입을 모았다.
요즈음 매봉산에 가면 10명 중 4명은 맨발로 걷은 사람들이다. 그 정도로 맨발걷기가 널리 확산되고 있고, 강남구에서는 대모산, 양재천 황톳길, 매봉산이 맨발걷기의 성지가 되고 있다. 그동안 매봉산 맨발걷기 시민들을 위해 원형 광장 한켠의 수도 설치, 빗자루 곳곳에 비치, 유아숲 체험장의 쉼터 조성까지 세심하게 구석구석 배려를 해 주신 강남구청 녹지과와 특히 항상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배려해 주시려 애쓰시는 구청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