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2022
년 제20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2. 11. 4.()

개최방법 : 서면심의

[2022년 제21차 건축(구조,굴토) 전문위원회 심의]

개최일자 : 2022. 11. 18.()

개최방법 : 서면심의


주의 사항
  - 심의 개최일로부터 최소 2주 전까지는 관련 도서를 구비하여 세움터에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심의는 서울특별시 건축조례 제
9조 제8항에 따라 '심의 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개최될 예정이며, 심의일정 및 상정여부는
  동별 인허가 담당자와 
협의하여 기한 내에 심의상정이 완료 될 수 있도록 (필요시) 사전협의 하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Q. 심의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A. 서면심의, 대면심의 방법에 상관없이 심의일로부터 10일 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됩니다.

Q. 접수 마감일자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A. 클라우드세움터(인터넷 건축행정시스템)를 통한 건축위원회 심의 민원신청일 입니다. 서면으로 서류제출을 받지 않습니다

Q. 조건부 보고사항에 대한 심의접수는 추가로 필요서류가 있나요?
A. 해당 심의 결과에 대한 조치계획서를 별도로 첨부하셔야 합니다.


[심의 접수 방법]

해당 동 담당자(허가권자)(필요시)사전협의
- 동 별 담당자 연락처는 강남구청 홈페이지 내 조직도 확인 바람.

(필요시)사전협의 후 세움터 접수(세움터 접수 방법 및 문의는 허가권자에게 문의, 시스템문의는 세움터에 직접 문의 바람)

세움터 접수시 대리인(설계자,토목담당자 또는 구조담당자) 휴대전화번호 입력 또는 대리인 명함 스캔본 첨부 요망

 

심의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울 경우 이메일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백주애 주무관, 이메일주소 bja6124@gangnam.g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