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강소라 프로젝트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소상공인 여러분! 열정과 아이템만 준비해 주세요! 나머지 번거로운 것들은 강남구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가 채울게요!

강남구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상인이라면 누구든! 라이브커머스 데뷔를 지원해드리니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강소라 프로젝트에 신청하시면 심사를 거쳐 업체로 개별연락합니다. 이후 컨설팅을 받고 라이브커머스 방송 촬영 및 송출이 이어집니다.

강소라 프로젝트를 신청하기 전 다음의 유의사항을 읽어주세요! 첫째, 한 명의 대표자가 2개 이상의 사업체를 보유한 경우, 1개 업체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둘째, 상품 등에 대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습니다. 셋째, 기획전·특별전만 유명인이 호스트로 출연하며, 이외 방송은 쇼호스트 1인과 업체대표 또는 직원이 출연합니다. 넷째, 라이브커머스 송출 이후 사후 성과관리를 위해 참가업체의 협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강소라 프로젝트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데뷔하고 매출 대박 노려보자! 강소라 프로젝트 참여는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지역경제과 (☎02-3423-5498)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똑똑! 강소라 프로젝트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소상공인 여러분! 열정아이템만 준비해 주세요!
나머지 번거로운 것들은 남구 상공인 이브커머스가 채울게요!

강남구 소상공인전통시장 상인이라면 누구든!
라이브커머스 데뷔를 지원해드리니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강남구 소상공인 라이브커머스 진행순서
신청심사개별연락컨설팅촬영 및 송출

유의사항
- 한 명의 대표자가 2개 이상의 사업체를 보유한 경우, 1개 업체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등에 대한 책임신청자에게 있습니다.
- 기획전·특별전만 유명인이 호스트로 출연하며, 이외 방송은 쇼호스트 1인과 업체대표(또는 직원)가 출연합니다.
- 라이브커머스 송출 이후 사후 성과관리를 위해 참가업체의 협조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강소라 프로젝트와 함께 라이브커머스 데뷔하고 매출 대박 노려보자!
- 강소라 프로젝트 신청하기(바로가기)
- 더 자세한 사항은? 지역경제과 ☎02-3423-5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