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엔 웰에이징센터로 웰컴! 웰에이징센터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행사가 있을까요?

첫째, 가족과 함께 걸어보는 G트랙! 5월 11일과 18일, 오후 2시부터 5시 사이에 웰에이징센터를 방문하고 보행 습관 체크부터 맞춤처방으로 건강한 걷기 운동 시작하세요!

둘째, 가족과 함께하는 웰-다잉 특강! 5월 25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삼성2동 주민센터 7층에서 ‘생전에 유품 정리’ 특강 듣고, 내 삶의 존엄성에 대해 생각해 봐요!

셋째, 우리 모두 웰에이징! ‘Well-Coming Day’ 5월 31일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웰에이징센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가족과 함께 체-인지 게임, 영양밸런스 샐러드 볼 만들기, 추억의 땅 따먹기, Well-Healing Zone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웰에이징센터 매력에 빠져보세요!

유의사항도 꼭 확인해주세요. 첫째, 각 프로그램은 관내 거주 중인 60세 이상 어르신과 가족이면 참여 가능하며, 거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등본을 확인한 뒤 참가 접수 받습니다. 둘째, 25일 특강은 사전 접수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셋째,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강남 어르신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웰에이징센터의 5월!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겁게 다가갑니다! 더 궁금한 내용은 강남구웰에이징센터 ☎02-3423-7002로 문의해주세요!



가정의 달 5월엔 웰에이징센터로 웰컴🖐!
웰에이징센터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어떤 행사가 있을까요?

첫째, 가족과 함께 걸어보는 G트랙! 👟
보행 습관 체크부터 맞춤처방으로 건강한 걷기 운동 시작하세요!
5.11. / 5.18. 목요일 오후 2시부터 5시

둘째, 가족과 함께하는 웰-다잉 특강!
삼성2동 주민센터 7층에서 ‘생전에 유품 정리’ 특강 듣고, 내 삶의 존엄성에 대해 생각해 봐요!
5.25. 목요일 오후 2시부터 4시

셋째, 우리 모두 웰에이징! ‘Well-Coming Day’
가족과 함께 체-인지 게임🎮, 영양밸런스 샐러드 볼 만들기🥗, 추억의 땅 따먹기👀, Well-Healing Zone🌈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웰에이징센터 매력에 빠져보세요!
5.31. 수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유의사항
- 각 프로그램은 관내 거주 중인 60세 이상 어르신과 가족이면 참여 가능하며, 거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등본을 확인한 뒤 참가 접수 받습니다.
- 25일 특강은 사전 접수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참여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강남 어르신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웰에이징센터의 5월!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겁게 다가갑니다!
* 더 궁금한 내용은? 강남구웰에이징센터 ☎02-3423-7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