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지원팀에서는 "장애아동통합지원교사파견사업" 업무 보조 계약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담당업무 : "장애저소득가족지원프로그램-장애아동통합지원교사" 보조 업무
2. 근무시간 : 평일 09:00~16:00(6시간) / 토요일 사업 진행시 출근가능자
3. 자격조건 : 사회복지사 또는 건강가정사
4. 신청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부
5. 신청방법 : 이메일(lhjpearl@hanmail.net) /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6. 접수기간 : 2011년 10월 7일 ~ 10월 17일 18:00까지
7. 합격자발표 및 면접 : 서류합격자 발표 -10월 18일 센터 홈페이지
면접 - 10월 19일
8. 급여 : 80만원(4대보험 포함금액)
9. 문의: 행정지원 팀장 김수현 [02-3412-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