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 자체 스타일 브랜드, 미미위(ME ME WE) 강남!

2020년 신년인사회에서 영동시장 상인과 소방서 직원 등 강남을 대표하는 40인과 어린이합창단이 함께한 미미위 강남 선포식 퍼포먼스를 공개합니다.


강남의 가치, 정체성까지 정제해서 담은 미미위 강남은 나(ME)·너(ME)·우리(WE)가 함께하고, 배려하고, 존중하는 품격 강남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또 다른 나’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너’‘ME’로 표현했습니다.

스타일브랜드는 뉴욕의 ‘I♡NY’나 암스테르담의 ‘I am sterdam’ 같이 도시 고유의 매력과 정체성을 간결하고 함축적으로 표현한 도시 브랜드를 말하는데요. 

정순균 강남구청장은 ‘미래형 매력 도시’ 2차 연도인 올해 ‘미미위 강남’을 통해 ‘강남다움’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거리를 조성한다는 방침입니다. 


구는 앞으로 버스정류장·공사장 가림막 등 공공시설물을 비롯해 옥외 조형물, 공원, 거리, 주민 이용시설, 티셔츠·모자·머그잔·에코백 등 여러 상품에 미미위 강남 브랜드를 적용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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