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동화] 라푼젤

항상 높은 탑에 갇혀있는 라푼젤

 매일 집에만 있던 라푼젤은 드디어 폭발! 긴 머리카락을 밧줄 삼아 탈출에 성공했어요~

- 야 마셔마셔! 탈출 기념으로 내가 쏜다~

며칠 뒤,  라푼젤은 자가격리자로 지정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술자리를 함께 한 백설공주가 확진 판정을 받았던 거죠.

- 라푼젤, 당신을 구하러 왔소! 머리카락을 내려주오!  - (왜 저래...) 1층에서 체온측정하고 출입명부 쓰고 올라오세요~

코로나의 위험성을 체감하고 다시 집콕 생활을 시작한 라푼젤   - 야! 집에만 있으니까 따분해 죽겠어~ 머리 땋는 거 말고는 할 게 없다니까? (영상통화중...)  - 오 근데 너 머리 완전 예쁜데? 어떻게 한 거임? 나도 가르쳐주라ㅠ 너튜브에 올려주면 안돼?

- 너튜브? 그래 바로 너튜브야!

물론 격리해제 전 강남구보건소에 가서 검체검사를 받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   - 뭐 아무 증상도 없지만~ 나, 너, 우리를 위해 재검사는 필수라고!

요즘 최고의 명소는 바로 ‘집’ 아닐까요? 모두 답답하고 힘든 시기지만 지금은 참아야 할 때! 강남라이프와 강남구 홈페이지 보면서 집콕하는 건 어떨까요?

[강남동화] 라푼젤

항상 높은 탑에 갇혀있는 라푼젤

매일 집에만 있던 라푼젤은 드디어 폭발! 긴 머리카락을 밧줄 삼아 탈출에 성공했어요~

- ! 탈출 기념으로 내가 쏜다~

며칠 뒤,  라푼젤은 자가격리자로 지정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술자리를 함께 한 백설공주가 확진 판정을 받았던 거죠.

- 라푼젤, 당신을 구하러 왔소! 머리카락을 내려주오! 
- (왜 저래...) 1층에서 체온측정하고 출입명부 쓰고 올라오세요~

코로나의 위험성을 체감하고 다시 집콕 생활을 시작한 라푼젤

- 야! 집에만 있으니까 따분해 죽겠어~ 머리 땋는 거 말고는 할 게 없다니까? (영상통화중...) 
- 오 근데 너 머리 완전 예쁜데? 어떻게 한 거임? 나도 가르쳐주라ㅠ 너튜브에 올려주면 안돼?

- 너튜브? 그래 바로 너튜브야! 

본격적으로 헤어스타일링 방송을 시작한 라푼젤은 대박이 났어요. 2주 동안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도 몰랐죠.

물론 격리해제 전 강남구보건소에 가서 검체검사를 받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 


- 뭐 아무 증상도 없지만~ 나, 너, 우리를 위해 재검사는 필수라고!

요즘 최고의 명소는 바로 집’ 아닐까요? 모두 답답하고 힘든 시기지만 지금은 참아야 할 때! 강남라이프와 강남구 홈페이지 보면서 집콕하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