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에이징센터, 어르신 건강을 부탁해!

나이가 들면서 갈수록 몸이 삐걱거리는 게 느껴진다면 ‘웰에이징센터’ 문을 두드릴 때가 됐다는 신호!

‘지자체 최초’ 시니어 건강증진기관이니까 체계적인 건강관리로 더 든든하게!

체크포인트 하나! 전국 보건소 최초 VR·AR 기술을 활용한 신체기능평가장비 도입으로 보다 체계적인 건강상태 진단이 가능합니다.

체크포인트 둘! 웰에이징 특화 프로그램 ‘액티브 시니어 과정’으로 즐겁게, 맛있게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신체기능평가 후 1:1 맞춤형 운동처방을 받을 수 있고 실습형 건강요리교육으로 건강한 식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체크포인트 셋! 한번 뿐인 내 삶, 의미 있고 행복하게! 웰리빙·웰다잉 교육으로 마음건강도 챙길 수 있습니다.

웰에이징센터는 60세 이상 구민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9호선 선정릉역, 2호선 선릉역 사이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찾기도 편합니다.

믿고 찾는 '품격 강남'의 시니어 케어, 오늘부터 시작하세요!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전화(☎02-3423-7002)나 카카오톡채널 '강남구웰에이징센터', 정책브리핑 '웰에이징센터' 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웰에이징센터, 어르신 건강을 부탁해!

나이가 들면서 갈수록 몸이 삐걱거리는 게 느껴진다면
‘웰에이징센터’ 문을 두드릴 때가 됐다는 신호!

‘지자체 최초’ 시니어 건강증진기관이니까!
체계적인 건강관리로 더 든든하게!

체크포인트 하나! 전국 보건소 최초 VR·AR 기술을 활용한 신체기능평가장비 도입

체크포인트 둘! 웰에이징 특화 프로그램 ‘액티브 시니어 과정’으로 즐겁게, 맛있게 챙기는 건강
* 신체기능평가 및 1:1 맞춤형 운동처방 + 실습형 건강요리교육

체크포인트 셋! 한번 뿐인 내 삶, 의미 있고 행복하게! 웰리빙·웰다잉 교육으로 마음건강도 OK!

60세 이상이면 무료 이용! 역세권이라 찾기도 편하니 일석이조!

믿고 찾는 ‘품격 강남’의 시니어 케어, 오늘부터 시작하자!
- 더 알고 싶다면?
강남구 웰에이징센터 ☎02-3423-7002
카카오톡채널 '강남구웰에이징센터' (바로가기)
정책브리핑 '웰에이징센터' 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