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업무처리를 위해서 건설관리과 김성주주무관과 통화 후 기분이 너무 나빠서 글남깁니다.

업무 처리하면서 김성주 주무관님처럼 불친절하신분 처음봅니다.
다른 구청, 시청 등등 법인관련 문의 드렸을때 이렇게 말도안되게 응대해주시는 분이 처음이네요.

1. 법인 문의임에도 법인번호 등 본인(민원인) 소속묻지 않음
2. 개인정보보호 어쩌구하면서 회사 직원 연락처(휴대전화) 본인확인도 안한 민원인에게 공개
3. 본인은 무슨 일 하는건지 모르고 옆사람한테 물어보는소리, 옆사람이 하는 말 앵무새처럼 그대로 따라하는거 다들림
옆사람은 그냥 알아보고 연락준다고하고 끊어 라고함
4. 통화 중 아무말도 안하고 뭘 찾는것 같은데 결국 뭘찾았는지 해결된 민원은 없음
5. 민원인 이야기중에 통화종료
6. 다시 통화하니 그냥 일끝나는대로 연락드린다구요. 하고 끝

감정노동 직원 보호를 위해서 통화내용 녹음하시면
통화한것 좀 들어보고 업무를 어떤식으로 처리하는지도 확인 좀 하세요.
직원이 갑질하면 민원인 감정보호는 누가해주나요?


무슨 언제까지 답변주실 수 있냐 오늘까지 줬으면 좋겠다. 고하니까 본인 바빠서 다른일먼저하고 연락준다는데
결국에 언제 연락주는지도 못들었구요.

악성민원인 취급하는것도 불쾌하네요. 본인이 업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생각해보고 짜증내세요.
진짜 무슨 미디어에서 공무원 조롱할때 하는것처럼 해서 놀랐네요.
본인때문에 다른 열심히하시는 공무원들에게 피해주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