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9주년 현충일을 맞아 강남구에서 나라사랑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국경일 태극기 달기 운동을 적극 전개했습니다.
구는 안보1번지 강남 구현을 위해 각종 안보 정책을 꾸준히 추진해왔으며
올해에는 태극기 달기에 중점을 뒀습니다.
SNS를 이용한 모바일 태극기 달기운동을 펼치는 한편, 문자전광판, 대형현수막 등으로 홍보하고,
1가구 1국기 갖기운동 등을 통해 주민의 참여를 이끌어냈습니다.
앞으로도 구는 태극기 달기가 생활화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