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열린 의정으로 강남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는 강남구의회가
12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제230회 임시회 1차 본회의를 개회했습니다.
오는 17일까지 6일간의 일정을 시작한 이번 임시회에서 강남구의회는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날인의원 선출의 건 등 3건을 상정했으며,
13일부터 16일까지 상임위원회 활동이 이어집니다.
임시회 마지막 날인 17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상임위에서 심의한 주요 안건을 의결한 후
모든 일정을 마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