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에서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실력을 겨루는 종목별 체육대회가 개최됐습니다.
지난 주말인 14일 수도공고에서는 테니스대회가, 강남스포츠문화센터에서 탁구대회가 열렸습니다.
또한, 영동6교 광장에는 강남 7540 한마음 걷기대회와 육상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1000여명의 동호인들이 모여 초여름의 정취를 만끽했습니다.
15일에는 영희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족구동호인들이 한마당 잔치를 벌였으며 언주중에서 열린 검도대회에서는 검도동호인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승부를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