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농협중앙회가 함께한 2014 우리 농수축산물 직거래 장터가
26일 구청 주차장에서 개장했습니다.
양구군 외 24개 시 ․ 군이 참여한 직거래 장터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우리 농수축산물을 시중보다
10~2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이날 농협에서 추진 중인 쌀 소비촉진운동의 일환으로 비빔밥 무료 배식 코너가 운영돼
장터를 방문한 구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위축된 소비심리를 되살리고,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생산 농가를 지원해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즐거운 장터가 됐습니다.